자주하는 질문

We Have The Best Support Around

자주하는 질문2020-05-08T10:53:30+09:00
제품견적 문의 메일 발송시, 어떻게 진행 되늕지요?2020-05-08T11:59:13+09:00

관련 제품의 수량, 종류 등의 사양을 적어 주시면 담당 기술영업부 공용메일에서 관련 메일을 확인 후 당사 견적서 양식에 맞춰 메일 또는 팩스로 송부해 드립니다.

단일 소량 품목은 어떻게 배송이 되는지?2020-05-08T12:02:22+09:00

해당 소량 품목은 당사에서 지정한 화물로 지정화물착지에 발송하게 됩니다. 도착지 가까운 화물 및 택배영업소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진행하나요?2020-05-08T12:04:15+09:00

준우스틸에서는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하고 있으며, 제품 발주서를 바탕으로 입금 확인 후, 익일 계산서 발행이 진행됩니다. 단, 고객의 요청이 있을 경우 협의 가능합니다.

현장방문 후, 제품 확인이 가능한가요?2020-05-08T12:07:20+09:00

당사에 보유한 제품량은 본사(서울 종로) 및 하치장(김포)에 체계적인 분류를 통해 적재하고 있으며, 해당 제품 방문확인은 본사 대표전화 02-742-1153로 문의 주셔서 해당부서 담당자님과 스케줄 조율이 필요합니다.

해당 제품의 지명원 및 인증서는 어떻게 받아 볼수 있나요?2020-05-08T12:08:52+09:00

해당 제품의 지명원은 준우스틸 홈페이지 가격 및 자료실에서 다운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제품 가격단가표는 해당 월 기준인가요?2020-05-08T12:10:24+09:00

현재 홈페이지에 표기된 제품단가는 변동시 당사 전산팀에서 바로 수정되어 업데이트 되므로, 홈페이지 단가는 현재 단가와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온라인으로 구매가 가능할 수는 없는가요?2020-05-08T12:12:05+09:00

현재 (주)준우스틸에서 판매 되는 모든 제품의 소량 납품 등의 수요가 많이 발생하여, 쇼핑몰 연동 개발작업을 진행 중에 있으며 해당 쇼핑몰 오픈시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장에 맞는 전선관 선정시 고려사항2020-05-14T09:42:13+09:00

산업 각 분야에 사용되고 있는 전산관의 종류가 규격, 품질, 재질 등의 다양한 환경적 요소가 있으며, 기 시방서가 존재하지 않을시에는 당사 기술영업팀에 지원을 받으시면 됩니다.

규격에 맞게 재단이 가능한지 문의2020-05-08T12:47:54+09:00

해당 전산관들의 1본 사이즈는 표준규격사이즈로 출시가 되며, 고객의 요청/발주시에는 해당 규격으로 재단하여 납품이 됩니다.

뉴스레터 안내

준우스틸에서는 동종업계 보다 빠른 서비스와 품질로 고객사에 보답하고 있으며, 국내외 전산관 등의 소식과 정보를 함께 공유해 나가고 있습니다. 뉴스레터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관련 업데이트 소식 및 정보를 고객님께 메일로 먼저 알려 드리고 있사오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메일정보 입력

준우스틸에서 제공하는 전선관 등의 최신 뉴스 및 업데이트 정보를 받으려면 성함과 메일 주소를 남겨 주세요!